Making the Right Choices for Faster Postprocessing

3GB VRAM, Quadro 제품군의 NVIDIA 그래픽 카드 및 64GB RAM을 자랑하는 워크 스테이션을 함께 사용하면 FlowSight에서 원활한 후 처리 경험을 위해 사용자를 준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속도를 높이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이 많습니다.

후 처리에 관해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능은 시간 경과에 따라 단계적으로 진행되므로 사용자는 시뮬레이션의 진화를 이해하고 관련 변수의 변화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매우 중요하지만 시간을 들여서 진행하는 것은 계산 자원을 낭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FlowSight에는 Original 및 Flipbook과 같은 두 단계 모드가 있습니다. 이 둘 사이에서 올바른 선택을하면 컴퓨터의 계산 부하를 줄일 수 있습니다.

Original Mode

FlowSight의 기본값 인 Original 모드는 시간이지나면서 순환하면서 새로운 데이터 (예 : 등가의 클립)를 생성합니다. 문제가 주기적으로 주기적으로 순환해야하는 경우이 모드는 문제의 크기에 따라 매우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느릴 수 있지만 부드럽고 빠른 그래픽 상호 작용의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원본 모드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가변 데이터를 순환 할 수 있으며 전반적으로 Flipbook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메모리 효율적입니다.

Flipbook Mode 

Flipbook은 FlowSight에서 사용할 수있는 두 번째 모드입니다. Flipbook을 만들면 등각면 또는 클립의 모든 시간 데이터가 생성되어 미리 메모리에 저장됩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각 프레임이 이미 메모리에 있으므로 시간 경과에 따른 순환이 매우 빠르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동일한 이유로 플립 북은 많은 양의 메모리를 소비 할 수 있으며 생성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또한이 모드에서는 변수를 순환 할 수 없으므로 각 변수에 대해 별도의 Flipbook을 생성해야합니다. 또한 프레임 수와 문제의 크기에 따라 Flipbook과의 그래픽 상호 작용이 원본 모드처럼 부드럽 지 않을 수 있습니다.

Flipbook은 프레임을 생성하고 메모리 소비를 줄이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 점진적 로딩을 허용합니다. 플립 북은 객체 또는 이미지로 생성 할 수도 있습니다. 객체 란 화면의 Flipbook 객체가 화면의 다른 객체와 마찬가지로 그래픽 창 (확대 / 축소, 회전, 이동 등)에서 완전히 상호 작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What to Use and When

Flipbook과 Original 모드 사이의 선택은 문제 크기, 메모리 가용성, 프로세서 유형 및 GPU와 같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시뮬레이션을 후 처리하는 데 가장 적합한 모드를 신속하게 결정할 수 있도록 아래 표가 생성되었습니다.

장점 단점 좋은점
Original 메모리 효율적이고 빠른 그래픽 상호 작용, 변수의 신속한 변경 시간을 들여야함. 작은 RAM, 변수를 통한 사이클링, 몇 타임 스텝 밟기
Flipbook 매우 신속하게 단계를 밟을 수있는 유연성 생성에 오랜 시간이 걸리므로 메모리 집약적이며 그래픽 인터랙션 성능이 저하되고 가변 사이클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대형 RAM, 많은 시간 경과를 통한 스텝핑

권장 하드웨어 외에도 올바른 모드를 선택하면 사용자가 FlowSight의 고급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더 멋진 기능을 보려면 저희 웹 사이트의 FlowSight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