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한 회전형태에서의 접선속도가 원통, 구 그리고 원뿔 같은 고체 축 대칭 요소에 지정될 수 있다. 속도성분들은 표면에 접해야 하므로 이 요소들은 항상 같은 물리적 공간을 차지한다. 이 요소들은 항상 고체이어야 하고 일반요소 같이 정의된다. 확대, 회전 그리고 병진을 포함하는 변환을 통해 이 요소들은 어떤 위치나 방향을 가지게끔 한다.

축대칭 요소 형상이 정의되면 Meshing & Geometry Component Properties Axisymmetric Spinning Object를 연다:

Axisymmetric Spinning Object:

rotating-components-properties

Note:노트

축방향이 중요하다: 물체는 축에 대해 오른손 법칙에 따라 회전한다. 그러므로 점1에서 점2를 내려보면서 물체는 Spin rate의 양의 값에 대해 시계방향으로 회전한다.

물체는 회전축에 대해 축 대칭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모델은 요소 전체의 표면에 올바른 속도를 지정하지 않을 것이다.

See also:

팬과 임펠러 모델요소: Fan and Impeller Model.

비축대칭 물체의 운동을 계산하기 위한 General Moving Objects

가속 기준계를 위한 Non-Inertial Reference Frame Motion

단순운동을 하는 비축대칭 경우의 Moving Components with Tangential Surface Velocity